생명보험에 가입하기 전에 모든 사람이 알아야 할 것

2020. 6. 2. 13:39카테고리 없음


생명보험에 가입하기 전에 모든 사람이 알아야 할 것



생명보험에 투자하는 것은 당신의 인생에서 매우 중요한 단계다.


아래의 전략은 당신의 필요에 가장 잘 맞는 종신보험의 종류를 결정하는 데 크게 도움이 될 것이다.




생명보험에 얼마나 많은 보험이 필요한지 결정할 때, 가족이 어떻게 운영되는지, 그리고 당신이 그곳에 없다면 어떤 영향을 미칠지 살펴보자.


떠난 후 가족의 특정 요구에 맞게 정책을 선택하십시오.


생명보험의 보장범위는 사랑하는 사람들을 충분히 커버할 수 있어야 한다.




번지점프나 스쿠버다이빙 등 위험한 취미생활이 보험사에 알려지면 보험료가 크게 오를 수 있다.


단순히 직업의 위험 요소 때문에 더 높은 요금을 부과할 수 있는 특정한 직업들이 있다.


이러한 종류의 직업의 예는 경주용 자동차 운영자 또는 심지어 헬리콥터 조종사일 수도 있다.




생명보험에 가입하기 전에 건강해지십시오.


생명보험은 일반적으로 비싸지 않다.


만약 당신의 건강이 좋지 않다면, 그것은 당신에게 훨씬 더 많은 돈이 들 가능성이 있다.


생명보험에 가입하기 전에 건강과 전반적인 건강상태를 개선해야 한다.


다이어트를 잘하고, 살을 빼고, 필요한 것은 무엇이든 해.


이렇게 하면 비용이 크게 절감될 것이다.




위험한 직업을 가지고 있거나 극단적인 취미에 참여하면 대리점에 말하십시오.


이것은 더 높은 보험료를 의미하지만, 그러한 위험으로 인한 어떠한 청구도 부적격으로 간주되지 않도록 보장할 것이다.


이 정보를 당신의 회사에 보관하려고 하는 것은 사기이고 벌칙이 있다.




생명보험에 가입해 있는 보험회사를 조사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그들은 어떤 청구도 처리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크고 명성이 있어야 한다.


가장 필요할 때 회사가 없다면 적은 비용으로 작은 정책을 펴도 아무런 의미가 없다.




어떤 종류의 생명보험을 가입하기로 결정했는지 가족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알려라.


정책의 가치가 얼마인지, 정책의 문서를 어디서 찾을 수 있는지, 귀하에게 무슨 일이 생기면 누구에게 연락할 것인지 등을 수익자에게 알려야 한다.




생명보험에 가입할 때 가능한 최저 수수료를 찾아라.


대리점의 커미션은 당신의 프리미엄의 일부분이다.


귀하에게 직접 판매할 보험 공급자를 찾고 "부하 없는" 기능이 있는 정책을 요청하십시오.




더 많이 구입하여 생명보험에 드는 비용을 절약하십시오.


보험금을 더 많이 사면 실제로 더 적은 금액을 청구하는 보험회사도 있어, 무슨 일이 생길 경우에 대비해 돈을 아끼고 가족들에게 더 많은 보험금을 지급한다.




당신에게 생명보험을 팔려고 하는 고문이나 대리인을 상대할 때 당신의 직감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예를 들어 대리점은 보험사에 대해 등급 기관이 하는 것보다 더 많은 지식을 갖고 있다고 주장해서는 안 된다.


에이전트가 등급을 중요하지 않은 것으로 치부하거나 등급을 사용할 수 없다고 주장해서는 안 된다.


이런 일이 생기면 회사의 고객 서비스 부서에 민원을 제기하라.




정책에 대한 초기 준비를 할 때, 취소를 다루는 조항들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만약 무슨 일이 생겨서 다른 정책이 필요하거나 더 이상 회사와 거래하고 싶지 않다면, 그들의 취소 정책을 아는 것이 도움이 될 것이다.


하지만, 많은 회사들은 그들의 정책을 취소한 고객들에게 많은 벌금을 내도록 만든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정책을 취소하기로 선택한다면, 당신이 지불해야 할 가능한 벌금이 무엇인지 아는 것이 중요하다.




생명보험에 투자함으로써, 당신에게 최악의 일이 일어날 경우를 대비해서 가족을 보호하게 될 것이다.


생명보험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생각할 것이 많이 필요하다.


위에 소개된 팁을 읽고 나면 이제 정보에 입각한 구매를 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