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무호흡에 도움이 되는 것들에 대한 아이디어

2020. 6. 2. 13:40카테고리 없음


수면 무호흡에 도움이 되는 것들에 대한 아이디어



수면장애를 가진 대부분의 사람들은 수면장애가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그러한 장애 중 하나는 수면 무호흡인데, 수면 중 기도가 막혀서 발생한다.


만약 당신이 수면 무호흡증이 당신에게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한다면, 더 많은 지식을 얻기 위해 이 기사를 계속 읽으세요.




수면 무호흡증 환자들을 위해 특별히 만들어진 마우스 가드를 사용하면 잠을 더 잘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이 경비병들은 운동선수들이 사용하는 것과 비슷하게 생겼지만, 잠을 자는 동안 혀, 턱, 미각의 위치를 바꾸고 기도를 열어두기 위해 특별히 만들어졌다.


특별히 맞춘 마우스 가드를 구해야 하는지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너는 매일 불을 붙이느냐, 아니면 등을 돌리느냐? 자신에게 좋지 않은 행동을 없애라.


그들은 당신의 기도에 나쁜 짓을 할 수 있다.


술은 기도의 긴장을 풀어주고, 담배는 그것을 부풀게 한다.


그만둘 수 없다면 적어도 자기 직전에 술이나 담배는 피우지 마라.




수면 무호흡증이 있으면 담배와 술을 끊도록 해라.


알코올은 혀와 목의 근육을 이완시켜 기도를 막게 할 수 있고, 흡연은 기도에 염증을 일으켜 기도가 좁아지게 한다.


이 두 가지 습관 모두 코골이와 무호흡증을 유발할 수 있다.


그러한 의료 개입이나 값비싼 수술과는 달리, 이러한 습관을 없애는 것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




수면용 마우스 가드가 무호흡에 효과가 있는지 알아보려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당신이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는 유전적인 이유들이 있을 수 있다.


당신의 기도는 자연적으로 얇을 수도 있고, 당신의 턱이 잠자는 동안 호흡을 방해할 수도 있다.


잠자는 동안 당신을 돕기 위해 만들어진 장치는 당신의 몸을 통해 흐를 수 있는 충분한 공기를 제공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은 잠자는 동안 마우스 가드를 사용하는 것이 수면 무호흡에 도움이 된다는 것을 발견한다.


마우스 가드는 턱을 적절한 위치에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CPAP 기계의 사용에 있어 보다 편리한 옵션을 제공한다.


이 장치는 연조직에 안정성을 제공하는 동시에 기도가 열린 상태를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의사의 지시가 있을 경우 CPAP 기계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밤새 사용해야 하지만, 만약 사용할 수 없다면, 적어도 4시간 동안 기계로 시간을 보내도록 노력해라.


어떤 사람들은 그 기계가 익숙해지기 어렵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매일 사용하지 않으면 효과가 없다.


계속 당신의 기계를 사용하려고 노력하고, 필요하다면 밤새도록 천천히 일해라.




수면 무호흡증은 매우 심각하다.


만약 수면 무호흡증이 있다고 생각되면, 즉시 의사에게 진찰을 받으십시오.


공식적인 진단은 당신이 정말로 수면 무호흡증이 있는지 여부를 알아내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수면 무호흡증 진단에는 신체검사, 의료기록에 대한 완전한 리뷰, 가족력 검토 등 몇 가지 요소가 있다.


또한, 당신의 의사는 당신에게 수면 연구를 시도하고 싶을지도 모른다.


결과에 따라 전문의에게 의뢰할 수도 있다.




수면 기록부를 보관하는 것은 당신의 의사가 당신의 수면 무호흡을 감시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은 매일 밤 당신의 총 수면 시간뿐만 아니라 발생하는 증상들을 기록할 것이다.


당신이 코를 너무 크게 골거나, 사지를 비틀거나, 숨을 멈추면 당신의 파트너가 당신에게 알려줄 수 있다.


이 일기는 의료 전문가가 여러분의 수면 습관의 패턴을 보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수면무호흡증을 앓고 있고 감기나 알레르기가 있다면 코 스프레이를 사용해 보십시오.


이렇게 하면 통로가 마르고 일시적으로 통로가 정리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단, 코에 염증이 생길 수 있으므로 코 스프레이를 계속 사용해서는 안 된다.


잠을 잘 때 코를 괴롭히는 것에 대처하기 위해 어떤 방법이 있는지 알아보려면 약국으로 가십시오.




코 고는 것을 돕기 위해 시판된 장치를 사용해 보십시오.


코고는 소리는 수면 무호흡의 전조다.


코고는 소리는 기도가 막혀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


수면무호흡증은 일정 기간 기도가 완전히 막혀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


만약 당신의 장치가 후자를 도울 수 있다면 후자를 도울 수 있다는 것은 사실 말이 된다.


코를 고는 방지 장치는 휴식을 취하면서 수면 무호흡 증상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수면 무호흡증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매일 밤 더 많은 수면을 취하는 방법을 알아내고 싶다면, 모든 선택사항을 알아내라.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방금 배운 것을 적용하고, 더 나은 삶을 경험하기 시작하라.